11월 29일까지 19명 모집
글로벌 인재 양성 위해 마련

외국어교육원이 ‘도내 3개 대학연합 대학생 영어캠프’ 참가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 문화에 관한 영어 표현능력을 배우고, 글로벌 마인드와 제주 문화에 대한 이해력을 갖춘 글로컬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12월 17일부터 3박 4일간 함덕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외국어교육원 1층에서 등록 후 캠프장소로 이동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신청기간은 11월 29일까지이다. 합격자는 12월 4일에 발표된다.

참가자들은 기간 동안 단체유니폼을 지급받고 원어민 강사의 참여로 소그룹 주제별 활동을 통해 영어표현 구사 능력향상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영어캠프 수료학생에 대해 외국어특별강좌 수강시 1회에 한해 수강료 50% 할인이 이뤄진다. 모집인원은 총 36명이며 제주대는 19명 선발한다.

영어, 관광 및 제주문화에 관심이 있는 학부 재학생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와 공인영어성적증명서, 성적증명서를 작성해 외국어교육원에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방법은 공인 영어성적에 의한 우선 선발을 원칙으로 하며 공인외국어성적이 없을 경우 외국어 특별강좌 수강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또한 모의토익 응시실적과 교과성적 순에 의해 선발한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공인영어성적이 우수하더라도 영어캠프 참가경력이 있을 경우 선발되지 않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외국어교육원 행정실(754-2291~2)혹은  flicnu@jejunu.ac.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