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힘께 나누는 축하와 응원의 한 마디

●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훌륭한 역량 발휘하시길 바랍니다! 졸업 진심으로 축하드려옹~

●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하며 드넓은 창공으로 비상하는 멋진 승무원이 되길!

● 졸업하시는 모든 선배님께 축하 인사드립니다! 수고 정말 많으셨고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 대학에서 배운 지식 사회에 나가 맘껏 뿌리시길♥ 고생 많으셨습니다~

● 군대 갔다오더니 번아웃 온 네가 잘 버텨서 졸업하는 모습 보니 기특하다. 사랑한다.

● 몇 달 전, 면접 떨어져서 질질 짜던 우리 생각난다 소영아... 졸업하고 내 술친구 되주삼.

● 졸업 축하한다. 술이나 먹으러 가자.

● 사회에 나가서도 역량 잘 펼치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 원하는 길로 뻗어가시길 바랍니다. 아자자

●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 거야. by. 공일오비

● 졸업 축하해.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면 또 힘들겠지만 넌 잘 할 수 있을거야 항상 응원할게.

●졸업 너무 축하한다. 올해 고생 많았지? 잘 견뎌줘서 고맙다 자식들아.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란다^^ 너희 앞날을  응원함.

●선배님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형. 졸업 축하해요. 여친이랑 헤어지지 마시고 취직해도 저 보러 오셔야 해요.

●졸업이라는 알찬 결실을 맺은 것을 감축드립니다.

●우리  20살에 만났는데 벌써 25살이야~ 사랑해 이것들아.

●당신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라겠어요. 

●우리 사이에 어떤 말이 더 필요하겠냐. 그냥 진심으로 졸업 축하하고 고생했다.

●중학생 때부터 울고 웃으면서 학창시절을 함께 했는데 우연히 대학까지 함께 들어와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 같은 과가 아니더라도 함께 밥 먹고 과제 하며 철없이 지내던 대학 시절도 마음 한 켠에 접어놓고 우리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 졸업 축하하고 너라는 인생 친구를 둔 것이 너무 행복해. 

●고등학교 졸업 때도 안 울었는데 대학 졸업식에서 우는 게 말이 되냐. 참고 이겨내자. 

●언니랑 학교 생활 같이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 또 보자, 우리!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