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교육 위해 학생 복지 최대화
총학 " 학생들이 다양한 혜택 보도록 노력"

우리 총학생회 제휴업체 인스타그램 계정이다. jnu_with_us 입력해 게시물을 볼 수 있다.

대학 본부 및 우리 총학생회에서는 학내 재학생들의 더 나은 교육 환경 마련을 위해 여러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주로 수업 시 필요한 전자기기와 플랫폼, 그리고 여가 생활 관련한 복지이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교육할인스토어 YGOON, MS office 365 무상제공, 우리 총학생회의 업체 제휴가 있다.

▶교육 할인 스토어 YGOON

교육 할인 스토어 YGOON은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만 이용이 가능한 대학생 복지몰이다.

교육 할인 스토어 YGOON을 통해 학년과 시기에 상관없이 노트북, 모니터 등의 디지털 가전제품과 다양한 상품들을 대학생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시, 학교 메일을 인증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MS office 365 무상 제공

제주대학교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계약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MS office 365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원노트 등 MS office를 사용할 수 있고 개인pc, 노트북 및 모바일 디바이스 5대까지 정품 오피스 설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모바일과 연동되는 50gb 메일함을 제공하여 메일 및 일정관리, 연락처 확인 등 학우들이 협업, 소통을 기반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주대학교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 학내 주요 서비스 중 office 365 인증을 누르면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대학교 우리 총학생회의 제휴 업체

우리 총학생회는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여가, 생활 관련 업체와 상호 제휴 협약을 맺고 학생들에게 제휴 할인 혜택 등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생들이 많이 찾고, 학생 입장에서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곳을 기준으로 제휴를 맺고 있으며, 현재는 헬스장부터 의류 업체, 포토이즘, 자동차극장, 미용실 등과 제휴를 맺었다. 제휴 업체는 인스타그램 jnu_with_us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원하는 업체가 있을 경우, 총학생회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할인 가능성과 학생들의 업체 접근성 등을 판단하여 제휴를 맺을 수 있다고 한다.

우리 총학생 양원재 대외협력국장은 “적은 돈이여도 학생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제휴업체와 총학생회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언어교육원의 맞춤형소그룹강좌 지원, 학생상담센터의 심리검사 프로그램 등의 복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대학교 아라광장 JNU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