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ㆍ영상 공모전 진행
수상작품 홍보 자료로 활용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공모전 참여를 위해 사진을 찍는 학생 모습.

개교 70주년을 맞아 3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대학 구성원 및 지역 주민 대상으로 사진ㆍ영상 공모전이 개최되고 있다. 

제주대학교에서는 개교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대외행사, 문화ㆍ체육행사, 프라이드 행사, 학술행사 등이 예정돼 있다.

이번 사진ㆍ영상 공모전은 대외협력과의 대외행사 중 하나로 진행 중이다.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대학 구성원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은 사진과 영상 두 부문으로 나눠진다. 사진 부문 주제는 ‘제주대 70년, 사진으로 역사를 담다’로 제주대학교의 캠퍼스 풍경 및 대학 구성원의 활동 모습, 대학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사진,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자유 주제이며, 영상 분야 주제는 ‘드론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캠퍼스’로 제주대학교의 아름다운 캠퍼스 풍경을 담은 드론 촬영 영상이다.

참여 방법은 제주대학교 홈페이지 JNU소식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이메일(jnu70th@jejunu.ac.kr)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은 1인당 최대 3점, 드론 영상은 1인당 1점 출품이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분야별로 각각 △최우수상 7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0만원(사진 분야 2인, 드론 영상 분야 1인)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한 사진ㆍ영상 자료는 추후에 홍보 자료로 활용된다.

대외협력과는 “제주대학교 개교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모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념행사에 많은 학생, 주민들이 참여해 제주대학교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제주대학교 사진들을 제출해 공모전에 참여하면 더 뜻깊은 행사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대학교 대외협력과 대외협력팀(064-754-2046)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