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자원봉사가 곧 방학계획

스카우트 활동으로 잼버리에 갈 것이다. 잼버리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함께 야영을 가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캠프이다. 올해 잼버리에 참가하면 7년째다.  작년부터는 스태프로 참가하고 있다. 이번 방학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장유지 사회학과 1학년


 

 

아르바이트 통해 부모님께 효도

우선 운전면허를 따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많은 경험을 쌓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할 것이다. 아르바이트비로 서울에 가서 유명한 명소를 돌아보고 맛 집도 찾아갈 것이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한 돈으로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사서,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                         한정우 토목공학과 1학년


 

 

 

호주 워킹홀리데이 철저히 준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겠다. 이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도서관에서 영어공부를 할 것이다.

여름방학이 끝나면 휴학서를 낸 후 호주로 1년 동안 워킹 홀리데이를 갈 것이다.

호주에는 친척들이 살고 있다. 방학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꼭 호주로 가고 싶다.        고덕훈 생명공학부 2학년


입대 전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파

오는 8월에 입대할 예정이다. 두려운 마음도 들지만 아쉬운 마음이 더 크다. 지금까지 내가 어떻게 생활 했는지 되돌아보니 딱히 한 일 없이 시간만 흘려 보낸 것 같아 허무하다. 군대 가기 전에 남은 시간이라도 부모님과 친구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

                                         배성준 사회학과 2학년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 만끽

번 여름방학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바로 ‘월드컵’이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데다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박지성 선수의 마지막 월드컵 무대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느 때보다 더욱 열심히 응원할 것이다. 이번 월드컵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뭉쳐서 환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지희 정치외교학과 1학년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